연천에 있는 댑싸리 공원 아시나요? 전 처음으로 다녀왔었는데 너무 아름다워서 다시 한번 꼭 방문하고 싶은 곳 중 한 곳입니다.
알록달록 물들어 가는 댑싸리와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을 찾고자 한다면 연천 댑싸리는 꼭 가봐야 할 곳 중 한 곳입니다.
편리한 주차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은, 아래 주소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.
댑싸리가 펼쳐진 풍경은 사진 찍기에도 완벽한 배경이었습니다. 자연과 어우러져 평온함까지 느껴지기도 합니다.
가을의 꽃이라고 불리는 코스모스도 보입니다. 주황빛을 띠는 코스모스가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댑싸리 공원은 막힘없이 보이는 산 과 함께 멋진 뷰를 자랑하고 있었습니다.
푸른 하늘 아래 화려한 코스모스와 꽃들이 펼쳐진 길을 조용한 분위기 속에 걷다 보니 자연과 하나가 되는듯한 기분이 들기도 했습니다. 연천 댑싸리 공원에서는 자연과의 교감과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.
알록달록한 백일홍 꽃을 아시나요? 백일홍을 보면 부드럽고 로맨틱한 느낌이 드는데 꽃일을 보면 아름다움에 감탄스럽기까지 합니다.
또한, 그 향기는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 줍니다.
댑싸리 공원이라고 댑싸리만 있는 게 아니라서 더 좋았던 연천 댑싸리공원입니다. 코스모스 백일홍 이름 모를 다양한 꽃들이 많아서 눈이 행복해지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더위도 한 김 식어지고. 가을향기가 느껴지는 지금 서울과도 가깝고 가족들과 나들이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는 연천 댑싸리공원은 주말을 이용하여 드라이브 겸 데이트하기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.
귀여운 모양을 한 댑싸리와 알록달록 예쁜 꽃들을 맘껏 눈에 담을 수 있는 연천 댑싸리공원에서 즐거운 나들이되어보세요.